[삼성전자㈜]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대하는 삼성전자의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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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ems 댓글 0건 조회 1,017회 작성일 20-08-12 18:04본문
삼성전자는 지난해부터 ‘비스포크(BESPOKE)’라는 이름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소재와 색깔, 모듈화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준다는 게 그 취지였다. 기존 천편일률적 디자인에 질렸던 소비자들을 노린 전략이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는 ’프로젝트 프리즘‘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소비자가전 부문을 총괄하는 이재승 부사장(생활가전사업부장)은 지난 11일 기고문을 통해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를 삼성전자의 새로운 가전제품 슬로건으로 선언했다. 단순한 기술력 경쟁을 뛰어넘어 가전제품이 개인의 개성을 반영하는 시대가 될 것이라는 반영이다.
이 부사장은 슬로건에 대해 “소비자들이 디자인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가전제품의 혁신을 이뤄나가겠다는 다짐”이라며 “단순 제조업체가 아닌, 소비자를 연구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전을 만드는 ‘소비자 중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의지의 첫걸음”이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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