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헬스케어] “모든 균 없애는 공간살균정화기로 해외 개척” > 회원사 소식

본문 바로가기

회원사 소식Member Notice

협회는 정부의 에너지관련 정책 수립 및 지원, 회원 간 비즈니스 모델 공유 및 애로사항 해소, 정책제도 개선연구, 해외 진출지원, 산업의 보급·확산 및 이용 촉진 기반조성, 신기술 연구 및 인재양성 등의 사업을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이엠헬스케어] “모든 균 없애는 공간살균정화기로 해외 개척”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ms 댓글 0건 조회 1,077회 작성일 21-07-20 17:35

본문

[人사이트] 이상대 아이엠헬스케어 대표 “모든 균 없애는 공간살균정화기로 해외 개척” - 전자신문 



“기존 공기청정기에 현존하는 모든 균을 없애주는 기능을 탑재해 공간살균정화기를 개발했습니다. 학교, 병원, 검역시설, 항공기, 열차 등 밀폐된 공간에서 바이러스를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상대 아이엠헬스케어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세계 각국 시민에게 실내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공간살균정화기를 개발했다”고 강조했다.


아이엠헬스케어 공간살균정화기는 고기능성 헤파필터와 탄소필터, 상온상압플라즈마, 광촉매살균 필터, 전기집진살균 필터, 단파장 자외선(UVC) 등 기능을 집적화한 제품이다. 헤파필터를 탑재한 기존 공기청정기는 1 마이크로미터(㎛) 이하 먼지를 제거하는 데에도 한계가 있다. 그러나 아이엠헬스케어 공간살균정화기는 100 나노미터(㎚) 이하 바이러스뿐 아니라 1㎚ 입자까지 걸러낸다.


이 대표는 “살균정화기로 들어오는 공기 중 나노사이즈보다 작은 입자를 걸러내 1차 살균을 하고 광촉매 필터를 통해 나머지 잔여 병원균을 2차 살균한다”면서 “휘발성유기화합물(VOC) 냄새를 3차로 걸러내고 UV LED로 4차 살균한 후 최종적으로 살균된 신선한 공기에 플라즈마를 토출시켜 실내 공간의 상시방역상태를 만든다”고 설명했다.

(우 08504)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 B동 2708호(가산동 543-1)
Tel. 02-6092-1115~7 | Fax. 02-861-9913
Copyrightⓒ한국EMS협회. All rights reserved.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