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통합 제품 > 제품소개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Organization

협회는 정부의 에너지관련 정책 수립 및 지원, 회원 간 비즈니스 모델 공유 및 애로사항 해소, 정책제도 개선연구, 해외 진출지원, 산업의 보급·확산 및 이용 촉진 기반조성, 신기술 연구 및 인재양성 등의 사업을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EMS 서비스ㆍ제품
    및 기업편람 PDF
    다운로드
DOWNLOAD

㈜코웰테크 시스템 통합 제품

본문

코웰테크는 시스템 통합전문기업으로서, 프로토콜기반 시스템 통합 및 연동기술, GS인증을 획득한 건물 및 공장에너지 관리기술, 그리고 HTML5기반의 시설관리 소프트웨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여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소프트웨어 개발에 적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 구축 경험을 토대로 공공건물, 지능형빌딩, 공장등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3D 기반 건물 감시시스템, 재난관리시스템 영역으로 사업 분야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소개

제품명 : Smart 2000 / FM / BEMS / Touch

■ Smart 2000

지능형 빌딩에 설치된 다양한 운영 시스템을 표준 프로토콜(BACnet, OPC, MODBUS 등), 3rd Party 프로토콜,  또는 DB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연결하고, 각 서브 시스템으로 부터 수집하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통합된 감시 및 제어환경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적용대상 : 지능형빌딩(IBS), 건물 자동제어(BAS)



■ Smart FM

건물 운용비용을 절감하고, 건물에 대한 Life Cycle을 증가시키기 위하여 건물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유지보수 활동을 정형화된 프로세스로 관리함으로써 시설유지보수의 체계적인 운영 및 시설물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적용대상 : 건물 및 공장의 시설관리업무



■ Smart BEMS

건물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센서 및 계측기에서 에너지 데이터 수집 및 저장, 에너지 정보 조회, 설비의 최적 운전을 위한 분석 및 성능평가, 그리고 에너지절감 알고리즘에 따른 설비제어가 가능한 한국형 건물에너지 절감시스템입니다.


적용대상 : 지능형빌딩, 공공건물 및 공장



■ 종합재난관리 시스템

건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에 대해 관련된 다양한 설비와 연동하여 재난유형별 구체적 시나리오를 통해 재난 단계별 대응 체계를 시스템화하여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유도하는 시스템입니다.


적용대상 : 초고층 건물, 산업단지



■ 3D기반 통합 SI 시스템

건물에 운영되고 있는 각종 설비에 대해 기존의 2D 기반 방식 구현과 달리 건물 전체를 동시에 직관적으로 감시가 가능하도록 구성하며, 건물내에 CCTV, 출입통제, 조명 등의 설비를 층별로 3D 객체 그래픽으로 감시하며, 360VR로 층화면을 회전하여 감시가 가능합니다.


적용대상 : 지능형빌딩, 터널 및 교량감시



■ Smart Touch 

국내외 최초로 장비와의 통신 프로토콜에 BACnet을 적용한 임베디드기반 터치 스크린형 HMI 로서,  BACnet DDC와 직접 연결하여 현장 운영 모니터링장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빌딩자동제어 및 선박자동제어에도 적용된 신뢰성을 갖춘 터치판넬입니다.


적용대상 : 건물자동제어, 공장자동제어



■ 아파트 단지통합관리 시스템

단지통합시스템은 각각의 단지별 건물에서 운영되는 단위시스템(설비자동제어, 원격검침, CCTV, 비상벨, 전관방송, 주차관제, 엘리베이터, 소방, 무인택배, 태양광)의 운영환경을 네트워크 기반으로 통합하여 통합방재실에서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적용대상 : 아파트

제품가격 : 제품별 상이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문의처

  • 성명 김우찬
  • 부서/직위 차장
  • 전화 031-346-9353
  • 휴대폰 010-8736-1599
  • E-mail cowelltech@daum.net
(우 08504)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 B동 2708호(가산동 543-1)
Tel. 02-6092-1115~7 | Fax. 02-861-9913
Copyrightⓒ한국EMS협회. All rights reserved. ETC